福岡で何をしましたか? #4

1월달에 갔다온거니

이시국어쩌구하지마세용

​막날임에도 불구하고 존나 자다가 부랴부랴 나왔다

반대편에 시장이였나? 가고 싶었는데 결국 못가봄

아침먹으러 나옴

일본의 김천이라던 마츠야에 왔습니다...

규동 시켰음

가격에 비해서 맛있었음

근데 두번 가라면 안 가겠음

마츠야에서 나오자마자 모스버거 갔다 ㅋ ㅋㅋ

일본에만 있는 메뉴가 뭐냐고 물어보고 시킨건데 이거 한국 모스버거에도 있는 것 같음

메론소다 오이시캇타데스

그리고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을 먹었당

바닐라가 엄청 진해서 치즈맛이 남 개존맛

그리고 텐진호르몬 먹으러감

시밬ㅋㅋㅋㅋ 2시간만에 세끼먹음

런치메뉴인데 그냥 소고기 시킬 걸 그랬다... 곱창이 너무 질겨서 턱 빠질 뻔함

그리고 하카타로 갔습니다...

​지하철 기다리는데 모니터에 우리 나와서 북다닥 찍음

사방팔방 다 나옴ㅋㅋ ㅋ ㅋㅋㅋㅋ

하카타역 앞에 있는 스벅에서 발렌타인 한정 메뉴를 시켜먹었다​

만들어준 파트너가 그림도 그려줌ㅜ  ㅠ ㅠ ㅠ ㅠㅠㅠ *중요한점* 존잘ㅇㅇ

그리고 스벅에서 존나 잤다 마지막날인데 더 돌아다니지는 못할망정!

캐널시티 가눈 길

​울 동네 같았던 거리도 이제 앙녕...

캐널시티 돌아다니다가 일본어 키보드를 처음 봤다

타자연습 어케 하는지 궁금해짐

숙소 걸어오다가 본 오리꽦ㄱ꽥

​하늘이 뭔가 우중충 했는데 비는 안 왔다

넘 멋찐풍경이양

숙소 옆 라멘집

이 쪽은 아예 가보지도 않아서 마지막으로 들려봤다

간판에 돼지가 ㅈㄴ귀여웠음

우리가 묵었던 숙소

개대충 찍었음

편하게 묵고... 갑니다...ㅠ~ㅠ

슬슬 공항으로 가야 할 것 같아서 호텔에서 짐 찾았다

뭘 그렇게 쳐샀는지 백팩 캐리어 돈키비닐백 다 터질지경

개무거운 캐리어트리오 나카스역을 떠납니다...

​진짜 갑니다... (미련)

후쿠오카 공항역에 도착해서 올라가는데 황종연 멀티탭 존나 착실하게 챙겨넣음ㅋㅋㅋㄱㅇㄱ

여기 앞을 지날때마다 기쁨과 슬픔이 공존해 .. . . ....

수화물이 15까지만 가능해서 재러왔는데 여긴 저울이 디지털이 아니라 존나아날로그적이였다... 근데 황종연 캐리어 올리자마자 존나 한치의 오차도 없이 15키로라서 개웃었음

탑승 기다리면서 세븐일레븐 홈런볼 먹음

이거 진심 개존맛임... 진심 개맛있어서 대리구매로 5봉지 부탁힘

이것도ㅠㅡㅠ

난 계란샌드위치만 맛있는거라고 생각해서 이것도 하나만 샀는데 내 기준 샌드위치보다 존맛ㅇㅇ

아 그리고 개웃겼던게 황종연 잔돈 탕진하겠다고 자판기에서 이로하스 오지게 뽑았는데 어떤 외국인이랑 대결하듯이 뽑음 니가 더 많이 뽑나 내가 더 많이 뽑나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넘

인천으루ㅜ다가... 갑니다...

​진짜... 간다그요...

​뱅기...탔다구용...

아쉬워서 캡쳐만 오지게햇죠

​밤비행기 처음 타보는데 야경이 정말 정말 예뻤다

앵. 인천공항에 도착해벌엿습니다

앵ㅠ 벌써 짐을 찾으러 왓습니다

앵. 집에 와버렸습니다

이걸 다 지고 집에 왔다는것에 박수를 오지게 쳐드립니다! !!

텍스트하울을 하자면 일단 (쓰고 싶은 것만 쓸 거임)

세븐 소시지 또띠아: 존맛 거기서 안 먹었던 게 후회될 정도

세븐 오니기리: 일본에서 먹을 땐 분명 맛있었는데 한국 데려오니까... 날짜 지나서 버림

지유 티셔츠: 큰 사이즈 산 것 같은데 통이 좁아서 한 번도 못 입음

휴족시간: 엄마가 사오래서 사온건데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도 모르겠음

무지 잠옷: 개비싸고 개따듯함

우마이봉: 일본 갈 때 마다 쟁여오는 김ㅈㅣ혜 기념품

콘마요, 명란마요: 돈 버리고 싶으면 사먹어보삼

카레, 후리카케: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찬장에 쳐박혀있음

다이소 오니기리틀: 안씀

하이볼: 맛도 없는데 도수 오지게쎔

아이폰 실케: 면세 받았는데 한국이랑 가격이 비슷한데요,,,?

푸랑푸랑 주걱: 엄마 쓰라고 사왔는데 장식품 처럼 전시해놓음...


즐거운 여행이었고 정연이랑 또 여행 가고 싶다!



인줄 알았는데 사진 또 있네용

배라 파르페 존맛입니다

맛보기도 눈치 볼 필요 없이 알아서 주심ㅠ ㅠㅠ 야사시이


진짜 끝!


'2 > 2019年01月 FUKUOKA' 카테고리의 다른 글

福岡で何をしましたか? #3  (0) 2019.02.11
福岡で何をしましたか? #2  (0) 2019.01.31
福岡で何をしましたか? #1  (0) 2019.01.18
2/2019年01月 FUKUOKA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