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2

4/16

새벽 6시... 종강하고 나서 이 시간에 처음 밖에 나왔다

이유는

이마트가려고  ㅅㅂ.... ㅋㅋ ㅋㅋㅎㅎ

전 날 저녁에 이마트에 전화했을 땐 코랄 입고 예정 모른다고 했지만 여긴 일렉트로마트가 있는걸료...

허탕쳐도 어쩔 수 없다 하고 왔는데 이미 앞에 두분 계셔서 나는 세번째였다

여기 이마트는 정문 후문이 동시에 열리는데 일렉까지는 후문이 훨씬 가까운 위치였고 그분들과 나는 정문에 서있어서 매우 불안한 상태로 오픈까지 기다림ㅠㅋ ㅋ ㅋ .ㅋ.ㅋ.ㅋ

9시 45분쯤인가 셔터 올려주셔서 들어가서 대기

뒤에 사람 오지게많았음

글고 차단봉 치우자마자 존나뜀,,, 너무무서웠음 양옆에서 사람들 존나튀어나오고 오픈런 개노답시바라

여튼 코랄 샀습니다^ㅁ^

근데 3대밖에 안 들어와서 개파탄남ㅋㅋㅋㅋㅋ 다행히도 내 앞에 계시던 두분이랑 나 까지 살 수 있었다

집 오는 길에 혹시나하고 홈플 들렸는데 링피트 입고되서 야옹이 댈구 해줌

거의 밤새고 줄서러 나간거라 집 오자마자 달방 보면서 쌀국수 먹고 바로 졸도

스위치 까보지도 못하고 잠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4/17

아미보 카드 깠는데 티나 나왔다

코끼리 중엔 티나랑 휴지가 젤 귀엽은듯

아침에 소고기랑 양파 구워먹었는데 존나맛있음

올만에 김지혜 만나는 날

메가커피.. 먹고 싶은 게 딱히 없어서 신메뉴 시켰는데 별로였다

생각할 수록 나는 단 거 진짜 안 좋아하는듯ㅜㅜ

필수루트 알망가서 오꼬노미야끼 먹음

배불러서 맨날 남기는데도 계속 똑같은 메뉴만 주문하고있음ㅋ ㅋ ㅋ  ㅋ근데 아무도 그것에대해 불만을 제기하지않는다는것이

 

4/18

산지 이틀이나 됐지만 과제니뭐니해서 박스 열지도 못했던 스위치 개봉

나도 이제 주민대표야~~

처음에 나온 초기주민들이 마음에 안 들어서 한 번 리셋했는데 햄스틴 나옴 ㅆㅃ조말랭이같이생겨가지구

진짜내가 여기에 말은 안했지만 동숲 시작하기 전부터 햄스틴 나왔으면 좋겠다고 노래를 부르고 다녔단말임ㅜ

넘 좋아서 내 텐트 옆에 햄스틴 텐트 설치함 벗어날수업어웅웅

과제하면서ㅎㅎㅋㅋㅗ 방방콘 1일차 봤다

2016년도에 대체 뭘했나 성찰하게 됐던 에필콘ㅎ,,ㅎ,,,ㅎ

또 싸강.. 재수강 안 하게 1학년때 잘 좀 할걸그랬내,,,?

 

4/19

방방콘 2일차

멀티가 안 되는 인간이라 과제와 영상 보는 걸 병행 할 수가 없어서 보다가 껐다

점심에 엄빠랑 삼겹살 먹고

알바 가면서 오랜만에 이뻐이뻐 들었다

2019년 5월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저는모르겟습니다

 

4/20

이 날 뭘 한건지 사진이 이 두장밖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잔치국수 내가 만들었지만 존맛팅 글고 슈퍼가서 숏다리 사왔다

초딩때 학원 끝나고 먹는 주식이었는데ㅠ

 

4/21

아침으로 씨리얼

먹으면서 동숲ㅋ

햄스틴 졸랭 뛰어다니죠?

오랜만에 형준이 사진 쫌 보면서..망령프엑 추팔좀하다가 정연이 만나러 강남갔다

뭐 사야한다길래 들린 러쉬에서 본 복숭아배쓰밤

밥 먹으러 애슐리 갔다

근데 애슐리에 사람 우리 포함 두테이블인가 밖에 없었고 음식도 적었고 파스타도 주문해야 먹을 수 있는 방식이고 음식 개식었고 딱딱하고 응응..그랬음

밥 먹고 공차가서 얘기 쫌 하다가 놀았다

정욘 밤새고 왔다더니 드르렁해버림

집 가는 길에 편의점 들렸는데 마시는 레모나봄

이상하게 레모나는 사고싶은 마음이 안 생김ㅋㅋㅠ

글고 펭수샌드위치있길래 엄마 주려고 샀다

goodgoodgood

자려다가 네트망에 사진이 넘 많이 걸려있어서 정리했다

정욘이 선물해준 상하이에서 찍은 사진이랑 저번에 인화한 후쿠오카에서 찍은 것들도 좀 보고ㅜㅜ

당분간 일본은 가기 힘들겠지

 

4/22

옷가게가 아직 안 열려서 열심히 도트나찍음

치미인데요.....닮지않았는지요

쪼마데이에 시킨 거 왔다

근데 레진이 안 왔음 결국 또 방치행

점심에 불닭이랑 까르보불닭 쓰까서 먹었음

라면 안 좋아하는데 괜히 두개 끓여서 존나남기고 후회함

요즘 내 식량

이틀에 한 번씩 채워넣는듯

아 글고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카드 받았다

페이카드는 신청자가 너무 많아서 오지도 않고.. 기간은 30일까지라서 걍 동사무소에서 선불카드로 받아옴

 

4/23

이 날 무슨 날이냐면 사당사는 황종연이 스위치 구하러 평촌까지 온 날임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새벽 여섯시 좀 넘어서 갑자기 전화오길래 받았는데 갑자기 롯데마트 정문이 어디냐고 물어봐서 발딱 잠깨버림

진짜온거엿다..이자식 진짜 스위치 사려고 온거엿어.... 글고 시간 떼울 겸 전화하다가 난 다시 디집어지게 자고 토쩔 오픈 전에 일어나서 연락했더니

샀다네요ㅋ ㅋ  ㅋ ㅋ 히히히

옐로 사고싶다더니 겟ㅊㅊ

이번에 스위치품귀현상을 보면서 느낀건 역시 발로 뛰어야 살 수 있는 것 같다...웅응

 

정연이 만났는데 졸려디질라함;;

스위치는 샀는데 동숲칩을 못샀다길래 근처 하이마트 전화해서 의왕까지 갔다가 엽떡 먹으러갔당

실장님이랑 이모님ㅠ ㅠㅠㅠ 오랜만에 갔는데 서비스쩌러쩌러

엽떡이가 없어졌더라ㅜㅜ 좋은 곳으로 분양갔길 ㅠ ㅠ ㅠ  ㅠ ㅠ

대신 이 강쥐가 그 자리에 있었는데 진짜너무귀여웠다 인절미같구 귕ㅂ엽구

스벅가서 언박싱함

근데 시작도 못하고 리셋만 존나한듯

진짜개우낌ㅋㅋ 나 아이다 처음봐;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주민리셋만 졸라하다가 집에간 황씨

코랄이랑 옐로ㅠ만족도 맥스임 둘 다 원하는 색으로 사서 너무좋앗다네요

 

4/24

엄마랑 박은*이랑 부대찌개 먹으러 갔다

어렸을 때 자주 먹으러갔던 곳인데 맛이 바뀜...걍 김치찌개st

이젠 안 가게 될듯

집 오면서 본 철쭉

저녁에 아빠가 아구찜이랑 족발 사와서 진심하루종일먹기만한하루됨

거하게 먹고 트위터봤더ㅣ니 글쎼 아미집에 지민이가...

왤케말랏지.,,?어?자괴감들고괴로워

 

4/25

3번째 주민을 캐스팅하기위해 마일섬으로 떠났다

근데..개미핥기등장ㅋ개싫음ㅋ

알바감 저녁에 떡볶이 먹었다

 

4/26

어디서 줏어들은 소문 얘기하는 햄스틴

야옹이네섬에서 첫정모 ㅋ ㅋ ㅋㅋ재밌었다

그 담날 언어지도 시험이어서 벼락치기하는넘

분명 학기초에 복습 자주하자고 다짐햇던 것 같은데 아니었나봄 푸,,푸하학

 

4/27

 

갑자기 맵솔 굿즈 풀렸길래 지민이피켓 샀다가 배송 시작일 보고 취소함ㅋㅋㅠ 돈도 없는데 멀사냐

심사숙고해서 산 스위치파우치가 왔다

사실 호리화이트파우치를 사고싶었는데 존나비싸기도하고.. 때 탈 것 같기도 하고...

고른 기준은 1. 저렴할 것 2. 조이스틱이 눌리지 않을 것 3. 검은 색 일것

걍 한줄요약 가성비파우치 찾는다는뜻임;;ㅋ;ㅋ;ㅋ;ㅋㅋ

글서 팔천얼마짜리 찾아서 샀는데 넘 괜찮음 크기도 적당하고 저기 보이는 것 처럼 존나기스st 아님 걍 꺼믄색

엄마가 게 쪄줘서 게밥먹먹ㅋㅋ존맛ㅋㅋㅋ

그리고 언어지도 중간고사를 봤다

아빠 출장간 날이라 엄마랑 박은*이랑 치맥했다

비비큐저거 후추..어쩌구치킨 맛있음! 교촌 오리지널도 맛있음!

남의 섬 놀러갔다가 본 미애...

우리섬엔 미애 언제오지

 

4/28

자기 전에 꿀에펨 듣다가 잤다

민옵완전디제이재질

우리섬에 탁호 이사옴ㅋ ㅋ ㅋㅋㅋ귀여운데 저 머리에 꽂힌 이쑤시개랑 다리때매 정이 안 감ㅠ

도서관가서 책 반납하고 다이소 갔는데 푸우필통이있길래 사고시ㅓ퍼서...

나이값하려고 사지않았음

박은*이 사온 토피넛라떼ㅎ,ㅎ,,ㅎ

근데 양이 약간 적어보이길래 먹었냐고 졸라추궁했더니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한 모금 먹어봤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굉장히 이도저도 아닌 공지가 떴다

오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 ㅅㅂ롬들

정연이네섬 놀러갔다가 아이리스 말에 감동딱먹었습니다

뿌앵

 

4/29

점심에 엽떡 시켜먹음

혼자 먹기 너무 많아서 3번 소분함ㅋㅋ..ㅋ.ㅋㅋㅋ

많은 생각을 하게 됐던 강의

 

4/30

오랜만에 향 들음.. 매주 공방갓던 기억... 땡볕에 빠순이들 녹게만든 그때 그 뮤뱅..같은 것들이 생각낫음

치킨너겟엔 갈릭마요

케찹찍어먹는 사람이랑 상종안함 머스타드는 인정해드림

정국이랑 지민이ㅎㅎㅎㅎㅎ이게 바로 쥐씨엪

햄스틴이 집에 핑키 초대함

이자식 나는 초대해주지도않더니!

-

엥 먹고 자고 동숲만하다가 4월이 가버렸습니다

5월은 진심 과제폭탄임 큰일났다ㅠ,ㅠ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2  (0) 2020.06.01
2005-1  (0) 2020.05.21
2004-2  (1) 2020.05.05
2004-1  (0) 2020.04.24
2003-2  (0) 2020.04.10
2003-1  (0) 2020.03.17
1
COMMENT 1

  1. 일상찾아주는남자 2020.05.07 05:18 신고
    티스토리 여러주제의 글들을 서칭하다가 썸네일을 잘쓰셔서 들어왔어요.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었는데 굉장히 글쓰는 솜씨가 👍 혹시나 각지역에 맛집이 궁금하다면 시간나실때 봐주세요!업데이트 완료!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