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914-190918

​190914

정모 전시회에 다녀왔다

시발... 국프 같은 건 내 인생에서 절대 없을 일 인줄 알았는데 프엑 끝나고 더 진심이 되었음

​컨평 블카ㅜ ㅜ

존나말랐고 존나잘생김 약간 정모 린넨 잘 어울리는 듯

파이널 사진만 모아져 있던 곳

눈물 났지만 울진 않았습니다... 주작완으로 데뷔 안 한게 천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더라네요

진심 액자 사고 싶어서 한참 동안 머물러 있던 곳

신논현 미니모는 반칙이에여ㅠ ㅠㅠ ㅠ ㅠㅠ ㅠㅠ  ㅠㅠㅠ

저는 그 때 강남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민규 보려고 서울역 갈 준비 하던 개미친넘이었습니다

재정난으로 인해 액자는 깔끔하게 포기했다네요 (쭈륵)

전시회 다 보고 사전구매한 굿즈 수령하러 갔는데 뽑기도 있었다

글서 삼천원 어치 일단 했는데 한방에 스페셜이랑 2등이 나와벌임

엘홀더랑 도록을 받았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꺅ㅋㅋㅋㅋㅋㅋㅋ

머글 가득한 대학에서 저 엘홀더를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음

트레카도 맞춰봤다

사실 다 맞출 생각은 없었는데 사람이란게 있자나요 한 번 사면 계속 사고 싶고...

그래도 첨에 맞춘 게 저 정도라 두장만 교환하면 됐었음

교환무새가 되어 트레카를 완성하고 바로 알바 가려고 나왔는데 저 트레카를 다 맞추면 포스터를 줬다네요 이시발정신안차렼ㅋㅋㅋ^^ㅗ

​알차게 댕겨왓습죠

​이거 사전구매한 그립톡인데 존나귀엽고 존나부담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터로 바꿔오지 못한 나의 트레카. . . . . . ..

그래로 정모사진 많이 봐서 행복한 하루엿습니다~~!!

190914

​밤새서 배그한 배친놈들

원래 종연이랑 이태원 가려고 아침에 만나기로 했었는데 배그하느라고 개늦게 일어나버림

점심먹으러 크라이치즈버거 가는데 고고씽이 덩그러니 서있었다

원래 저렇게 두고 다니는건가

더블치즈버거 존맛존맛존맛

빵이 바삭해서 좋음ㅠ ㅡㅠ

그리고 우리는 바로 떡도리탕을 먹으러갔다

가면서 배부르네어쩌네 했는데 잘만 먹음

진심 개존맛ㅠ ㅠ ㅠㅠㅠㅠ 또 갈 거임

늦게 만난 탓에 일찍 헤어져서 북닥 알바하러왔다

소현이가 와서 오로나민씨 주고감

감동~~감동~~

​그리고 집와서 배친놈들과 또 배그를 하고 잤다


190916

월욜 공강날^ㅁ^

​민희 컵홀더가 오늘부터래서 신사역 갔다

넘 일찍와서 맥모닝 먹고 갈라했는데 시리 또 말 못알아쳐먹기시작

걍 편의점가서 대충 아침먹고 줄을 섰다

아니ㅋㅋㅋㅋㅋㅋ 나 이렇게 생일카페 하는 곳에서 줄서서 기다리는 거 처음임ㅅㅂㅠ

아 점심에 오픈하는 카페가 어딧어요??

개빡쳤지만 내부 꾸며진 거 보고 맘풀림www

양심을 버리고 뜯어오고 싶었다네요

뿌엥ㅠ ㅠ ㅠ ㅠ ㅠ ㅠ

#mood라곤 하나도 느껴지지 않는 벽에 이렇게 미니사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ㄱㅇㅇ ㄱㅇㅇ

저 포스터 갖고시펏다 노란색ㅜ ㅜ 귀여웡

애깅이시절

테이블에 미니배너가 하나씩 있었는데 ㅏ하 이렇게 갖고싶은 배너는 2n년 중에 첨이었음

​콜드브루캔인가 가격은 오천원ㅇㅇ

껍데기만 예쁘지 먹기싫게생겨서 안 삼

4200원짜리 아아메를 선택했다네요

커피 개싫어하는데 시켰다네요

강미니는 누나의 진심을 알아조야하네요

이 ㅂㅐ너... 팔아주세용

일찍 가서 선착 특전도 받음

사실 좀만 더 늦게 올 걸 싶었음ㅠ ㅠㅠ 월욜 평일이라 사람이 글케 많진 않았기때무네

글고 문열어 놓고 자서 감기걸린 종연을 만나러 이수로 건너갔다

이수에 알라딘 있었넹

이거 갖고시펏음 가격 육천얼마라 빠르게 포기^^!

글고 스벅가서 내 돈 주고는 절대 사먹을 일 없을 것 같았던 쿠키를 내 돈 주고 사먹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었음

만나자마자 배그했다네요

추억의 유씨노벨ㅋ ㅋ ㅋ ㅋㅋㅋㅋㅋ 중딩때 봤던 거 올만에 다시 봄 ㅅㅂ디집어져​

​구정모 뉴짤떠서 또 디집어짐시발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모는 몰까?? 시발... 정모야 정모...안그런척하면서 존나끼쟁이

아시발...지하철에서 무릎썰림

황종연이 깔아보라고 해서 깐 뭐지.. 이름까먹음 여튼 그거 들어가봤는데 존나소름돋음 배터리 상태도 알려줘이시발 남충있으신 분들 사용해보세요 개꿀^

​집에 왔더니 재판폼림 성공한 강티즈세트가 와있었다

희희희희희흐히힇희ㅡㅎ희

개귀여움;;

사실 투명케이스는 뺄때 잘 안 빠진다고해서 낄 생각 없었는데 강티즈가 넘 기여운걸료

별모키링 달아주니까 미니모가... 존나리... 그리워졌습니다...

올해 첫 겨울옷을 삿습니다

돈이...업네요

그리고 또 배그함ㅋㅋㅋㅋㅋㅋㅋ시발진짜개웃겨

풀옷 말고 눈옷입음


190917

해피미니데이입니당~~!~!~!

공계에 미니가 틧 올려줬는데 ㅁㅊ머리보세요

생크림보세요

걍 강민희를 보세요

아 저 모에화하는거진짜싫어해용~~ㅋㅋㅎ

웅아니야

미니사진보며 야간수업으로 개빠개진 멘탈을 잡고 집에 갑니다...


190918

민규 또 화보찍었네 모델같고 개잘생김

역 앞에 버블티집 생겨서 투혜원들이랑 사먹었다

맛은 걍 그런데 가성비갑임

​그렇게 버블티빨면서 쟈철탈라는데 완행은 앵 사라지고 급행만 존나게 달려오고잇습니다!!

미니가 삿포로에서 돌아왔다고 하네요

개말라인간인건 알았지만 그렇게 크다고 생각하진 않았는데 이 짤 보고 대가리침ㅇㅇ


아니 이게 일기야 강민희빠는글이야??

저도

모르겠

습니다!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0  (0) 2019.11.25
1909  (0) 2019.09.30
1908  (0) 2019.09.09
190808 #thisisneverthat  (0) 2019.08.24
1907  (0) 2019.08.02
1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