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

6/1

섭웨랑 명랑 사 와서 먹고 셤 공부했다

담날 전공 시험이었음ㅠ

페스타 시작이어서 부디 이때처럼 프로필 사진을 찍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다가 ㅎㅎ..

 

6/2

시험 보러 학교 갔다

안심팔찌라는데 등록금이나 돌려주시술?

12월에 종강하고 첨 가보는 학교,,ㅜ 사실 가기 싫었는데 막상 가니까 좋았음

집 갈 때 쟈철 기다리면서 맨날 신발 사진 찍었었는데 추억깅

역대 가족사진들을 좀 찾아보다가 너무 귀여워서 눈물핑ㅋ 다들 뽀송보송하고 기엽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방탄 티스토리 정주행 했다

몰랏는데 햄옵 글을 존나웃기게 잘 씀.. 딱 내가 좋아하는 문체

암튼 그런 게 있음

저 오른쪽 호빵 손은 지민이라네요

그대로 집에 갈까 하다가 이태원플탁 예약이 비어있길래 갔다 왔다

벌벌 떨면서 올라감 시국이어쩌구.. 근데 길에 사람이 정말 없었음

엄청 간지나는 라씨를 발견했다!!

타프도 깨끗하고 사고 싶었음.. 그치만 매치가 어려울 것 같아서 포기하고 나왔

바로 홍대 갔는데 여긴 햄스틴 옷 같은 라씨들이 있었다

라인에서 딱히 살 건 없었는데 구경 쫌 했음

품절됐었던 백참이 있었지만 인형 갖고 있어 봤자 먼지구덩이행이라는 걸 깨달은 난 더 이상 집에 인형을 들이지 않기루함

쿠키가족들 인형도 봤는데 주키가 아주 귀여웠다

목마르니까 물 대신 탄산 사 먹는 나

천삼백플탁 갔는데 하필이면 휴무날ㅠ ㅠ

그리고 저 안에 있는 안내문을 잘 읽어봤어야 했는데 (아예 문 닫는다는 내용)

배고파서 손오공 마라탕 갔다

마라수인들(종연,칠칠이) 없이 나 혼자 마라 먹는 건 첨이라 살짝 설렜으나 흠..별로얏음

다시는 꿔바로우 없이 먹지 않기로 함

역에 지광 걸려있었다 사진셀렉이ㅅㅌㅊ

쟈철 타러 내려 가면서 슈가옵하 지광도 봄 저번에도 이 자리에 있었는데 또 그 자리에 새로운 광고가

집 가면서 또 로스트스타

 

6/3

알바 갔다

병*오빠가 짜장떡볶이 만들어주심

풍족한 식사

이번엔 내가 음료쐈다

딸기스무디만 마시다가 딸기주스 마셨는데 아주 맛있었음

4학년 끝나기 전에 면허 따야 하는데 자꾸 미루는 중,,

필기도 존나간당간당함

 

6/4

혜원이랑 모의수업 영상 찍으려고 룸카페 갔다

생각보다 잘 안 돼서 담날 다시 찍기로 함

저번에도 말했는데 이 분들의 리액션 존나재밋음

전문가가 해주는 리액션은 또 다른 관점으로 볼 수 있어서 종종 찾아보는 편이다

 

6/5

페스타 주간 정구기 노래가 나왔다,!,!

존나오열하는밤

자기 전에 노래를 좀 들었음

이번에 그린 星影の エール 라는 노래 나왔는데 역시나 띵곡입니다 들어보시져

일어나자마자 노브랜드 버거 포장해갖고 혜원이네 갔다

어후 지겨워.. . . .. . . .ㅡㅡ

과제 끝내고 집 가는데 저녁시간이라 올만에 야곱먹음

랜덤 돌리다가 간만에 띵곡 찾았다

데식노래는 다 좋은 듯

엄빠가 퇴근하면서 사온 치킨을 먹으며 오랜만에 야구를 봤다

자꾸 화면에 걸리는 방탄인형

졸라지고있었음.. 이때 10연패 넘었던 것 같은데ㅎㅎ

 

6/6

풀타임 하는 날ㅜ

이모가 쏘볶해주셨다 약간 비주얼이 드러워보이긴하는데 맛있다고혀

오전에 손님이 없어서 구오즈 연대기를 서치 하다가 별안간 눈ㅁ룰을 흘리는 나

너네가친구면 난친구없노..어짜구

저녁에 딸기주스 사 먹었다

바빠서 몇 입 못 먹고 냉장고행

퇴근하면서 또(로)스(트스)타랑 네시ㅋ ㅋ ㅋ ㅋㅠ

 

6/7

일어나자마자 과제함

팀플 스트레스받아서 토할 것 같애

재수강인데 시험조지고..팀플도 조져서 성적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뭘 많이 먹었음ㅎ;ㅎ;

저 던킨 옥수수 맛없응 크림치즈가 젤 맛있다

 

알바 끝나고 오돌뼈 포장해왔다

밤에 뭐 먹으면 맨날 후회하면서 반복된시소겜^_ㅠ

근데 엽떡 오돌뼈 개맛잇습니다.. 약간 제육볶음 느낌

 

6/8

햄스틴 이사 보내고 마일섬을 돌았는데

두 번이나 햄스틴이 나와서 또 데리고 옴ㅠㅠ ㅠ

아미보 있으니까 그만나와도돼뚱띵아ㅠㅠ

이 날 새벽에 유튜브 졸업식이 있어서 일어나자마자 그거 봤다

굉장히 흠ㅎ음흥ㅎㅎ스러운 무대였음!

글고 투썸에서 파니니랑 아이스박스 시켜서 먹고

처음으로 줌 수업을 했다

교수님이 맨날 강의에서 실강 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아주 행복해 보이셨음^^

애들 얼굴 보니까 엄청 반갑기도 했다

실강 끝나자마자 일본어 과제...

이 수업은 진짜 오프라인으로 듣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구몬 끊으니까 일본어 다 까묵을 것 같애

 

6/9

삼성에서 방탄버즈를 낸다는 소식ㅎ^^

지지짖ㄴ진짜 사고 싶음.. 근데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이 아닐뿐더러 내부가 거믄색이라 신중한 고민이 필요합디다

올만에 김지혜 만났다!

이짜식 생일이었어서 파스타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라 홍콩반점옴 ㅎㅏ..이게머노

글고 여기서 벌레 나와가지구 얼레벌레 바꿔먹음..

투썸가서 아이스박스를 또 먹었고

여기서 여러 얘기를 했다

자꾸 옛날 얘기하는 우리가 넘 웃겼씀

 전부터 계속 방탄 굿즈 줄 거 있다고 떡밥을 깔아놓더니 준 게 이 레모나ㅎ

랩모나 어 랩ㅁ모나?

백종원투어 다닌 거 아님ㅠ ㅠㅠ.ㅠㅠ..ㅠㅠ.

어쩌다보니까 그렇게 된 것임ㅠ ㅋ ㅠㅠㅠ

땅따리를 위해 무릎을 굽혀준 마젤러

집 가면서 오랜만에 론니를 들었다

 

6/10

어쩌다보니 이태원플탁 출석 찍는 중

이 날 저 하파오를 봤는데 타프 상태가 진짜 좋아서 사고 싶었음

저 레터링만 없었으면 사는 건데 까비

나가려다가 블레어 칸 열었는데 흰핑 있어서 입 틀어막음

고민도 안 하고 바로 샀다 핰 하,,하

글고 나온 김에 소품샵들 들리려고 미술소품 갔다

근데 이태원 언덕도 너ㅜ무많고 걍개힘들어

너무 아기자기하고 좋았음ㅠ

페코키링 약간 키티스트랩처럼 모으는 맛이 있다

담에 친구랑 오게 되면 세트로 묶여있는 거 사자고 해야지

블리오 가서 뭐 있나 보는데 진심 재기함

일단 물건 자체가 별로 없었고 블레어는 ㅃㅃ빨간맛

오랜만에 홍대 미미도넛에 갔다
이런 데서 돈 쓰지 말자고 해놓고 돈 쓰고 나오는 사람 ㄴㅇㄴ ㄴㅇㄴ

홍대도 사람이 없었다
여기 이렇게 사람 없는 거 첨봄 ㅜ ㅜ ㅜㅜ

신호등 기다리다가 여기 휠라 있는 거 첨 알았다

점심을 안 먹고 와서 가성비 한현민버거 먹으러 감

크라이치즈버거처럼 콜라 무한리필되ㅕㅁ면 진짜 좋을 텐데

미술소품이랑 미미도넛에서 산 키링
아주 귀여운 것들로 잘 골랐다구 생각

집 가기 전에 라인 들려서 (또) 구경 하다가 퐁퐁이키링이 스웨이드 재질로 나온 걸 봤음 ,,,ㅋ..ㅋㅋ
귀여웠지만? 사지 않죠

그리고 에어팟 케이스 구경하다가 베이비비티 케이스가 나왔길래 샀다
첨보는거라 물어보니까 들어온 지 얼마 안 됐다고ㅎㅎ. ㅎ ㅎ나이서

(충동구매 후 신난자의발걸음)

새로 태어난 블레어ㅡㅡ
존나꼬질거려서 매직스펀지로 문질렀는데 개잘지워짐
걍 때꾹물이 줄줄줄나옴 좀 닦고 파세요 미친넘들아

하아압치미 에어팟 케이스~₩!1
개애바스러운 가격이었지만? 빠순이의 구매욕은 가격을이겨냅니다ㅋ

이 날 공계에 노래 투표하라는 폼이 올라왔길래 해봤다
한결같은 취향

자기전에 도밍했는데 개쪼그맣게 생긴 기포 방울 사이로 레진이 흘러들어가서..... ㄱㅐ망함

6/11

이 날 페스타 일정에 맵옵더송이라고 되어잇길래 노래방 아니냐고 궁예 했는데 ㄹㅇ노래방이였음

간만에 재밌었다

일어나서 빕스 딜리버리 시켜ㅑ먹음
울 엄마 파스타가 개뜨겁게 온 것이 마음에 들었는지 안 쓰던 리뷰를 쓰심ㅋㅋ

어제 산 에어팟 케이스에 하자 있어서 교환하러 다시 홍대 ㅜ
블리오 들렸는데 살 건 없었다

근처에 7주년 카페가 있길래 들려봤음
치미 마카롱이 아주 귀여웠지만 가성비충은 마카롱을 먹지않아효

올만에 빛을 본 뚱치미

집 가면 다시 처박템 될 운명

글고 정말정말오랜만에 혼샤부를 했음 ㅋㅎㅎㅎ
짬뽕육수 새로 나와서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갑자기 이 친구의 사진을 줍은 이유
꿈에 나왔기 때문임 . .... 왜 나왔는지는 저도 모르겠고요?
걍 이 친구랑 내가 사귀는 사이었는데(ㅋㅋ) 같은 멤버 구군이 사귀지말라고 존나 말렸음
근데 이 친구 아주 강단있게 들은척도 안 햇다죠ㅋ 꺅ㅋㅋ 아니 저 망붕러아니고 진짜 꿈이 그랫음;;
글서 일어나자마자 이 친구의 사진을 찾아다녔는데 너무너무내서타일

올만에 구오빠들의 일본곡을 좀 들었다
내가 젤 좋아하는 하나카제랑 .. ㅏ라라ㅏ라 아이오아리가또

그렇게 번안소취를했는데-_-

 

6/12

이터널 뮤비가 떴는ㄷ 아주 마음에 안들었다!하하 하!
일단 애니메이션이 별로였음

6개월 넘어ㅅㅓ 온 아미키트 언박싱

분기별로 보내준다더니 개구라였음을

 

6/13 (BTS 7th anniversary!)

7주년기념으루다가 트위터에 #JIMIN 쓰면 지미니사진이 나옴!!

신기방기

카톡 광고할 때마다 한 번도 못 봤었는데 이번엔 네 개나 봤다

링으로 바꿨었는데 잘 때 눌려서 그런가 한 몇 주 전부터 띵띵 부어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걸로 바꿨다ㅜㅜ

이삿짐 싸면서 서랍 정리하는데 카드가 한뭉댕이

글고 레진 붓고 알바 갔다 아직도 제대로 완성한 게 하나도 없어서 슬픔

알바하다가 개웃겨서존나웃은 마젤롭의 카톡..

8시에!!  !!! 꿀에펨!!

나는 알바중이라......듣지못함.....

자기전에 앤드라이브 정리하는데 이런 게 있었다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년인가 이마트 가서 찍은 힙몬굿즈,,,ㅋㅋ

 

6/14

방방콘 하는 날

이것을보려고,,, , , 알바를 뺐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우리는 호텔을 예약했다

합정에서 종연이랑 만났다

여기완존 김태형거리였음

먼저 카페에 들렸다

저 정국이 포스터 아원츄원ㅇ츄아원츄

ㅠ ㅠ ㅠ ㅠㅠ 시발 내가 내가!!  ,!!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에 대한 고찰

소우주레몬에이드인가..그거랑 초코는 이름 뭐였는지 기억휘발

가격이에바였다 7천원ㅎㅎ 아아메만 먹는 가성비러는 절대사먹지않는 음료였지만 날이 날이니만큼ㅋㅋㅇㅈㄹ

레몬에이드가 메뉴판에 있는 사진과 좀 달라서 흠스러웠음

7주년이라니!! 난 입덕한지 일년도 안됐는데 칠주년이라니???

깊은현타

위에 미니전시회도 있었는데 나 왜 지민이꺼안찍엇지..?

여튼 정국이 사진똑떼오고 싶었고 자꾸 김태형이 남긴 띵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우리둘이..졸라웃겼다

와진심

사람이

아니노

3월인가 4월에 곱창집에서 꺼낸 이후로 방치중이던 치미와 쿠키도 데리고 왔다

걍 내가 몰랐던 시간들이 더 많은 사진들을 보자니 기분이 약간 이상했음 

 

글고 여기서부터 험난한 여정이 시작되는데ㅎㅎ.~

카페 나와서 상수역가다가 내 에어팟이 사라진 걸 깨닫고 개멘붕옴 얼타서 눈물도 안 나와ㅜㅜ

가방존나뒤지다가 혹시나 해서 카페에 전화했는데 누가!!1004 angel 天使 ангел ángel분이 카운터에 에어팟 줍은 걸 맡기고 가셨다고 해서 찾아왔다 당신..콘서트1열길만 걸으세요

어찌어찌 6시 전에 도착해서 시작

심지어 저 대두소년단은 보지도못함ㅋ

티비연결이 안 돼서 어쩔 수 없이 정욘의 노트북으로 방방콘을 보는데 존나끊김 걍 개끊김

근데 아무도 어케해볼생각을 안 하고 먹기만해씅ㅁ... 개배고팠기때문에

진심개충격 효도냥머리잘랐음!!

덮었으면 좋았겠으나 이걸로도 너무너무ok...

근데 친구무대 하기 전에 노트북..배터리가 재기하여 꺼졌고 존나빡쳐서데굴더굴 구르면서 소리질렀다

아진심 그때 생각하니까 개웃기네...

얘네 손잡는 거 보자마자 그대로굳어서 뭐야?뭐야?ㅇㅈㄹ시전

진심 심장개쿵쾅댓음 어떻게이런무대르ㅡㄹ!! 어떻게이런!!

저ㅡㄴㄴㄴ저는친구랑 손 안잡습니노.. 너넨친구아닙니노ㅎ

점점 작아지는 화면들... 그러고 몇 곡 안 한 것 같은데 끝남

앵콜이 ..더 있을줄 알았는데 끝났더라고여?

관객도 없는데 뭘 더 하나 싶겠지만.....셋리가 약간 좀..넹...ㅅ  ㅂㅋㅋㅎ하하.하

불타는 해줬었어야죠..........

진짜 끝났다는 거 확인하고ㅜㅜ누워서 트위터했다

개시원하고 좋았음 여기가 유토피아

퇴ㅣ실~~

알차고 좋았다

 

6/15

아마존에서 시킨 컴포지션 케이스랑 키보드가 왔음

배대지 낀 건데 이주 안 걸려서 왔다

키감 완전좋음 케이스에 착 달라붙어서 갖고 다닐때 편할 것 같다

근데....이걸로 티스토리 포스팅 해봤더니 졸라불편 ㅠ ㅠㅠ...맥북 사고시퍼

총학 투표하라길래 하고

두번째 줌수업

이 날 발표 두 번이나 함 끄읍ㅂ극

수업하다가 지민이 공카왔다그래가지구 헐레벌떡 들어갔는데 아맞아 ㅋ나 삼수생이지 ㅋ

애옹이가 보내준 거 보면서 울었음.. 엄마나진짜 박지민사랑햐

공카등업 개빡쳐서못하겠음 걍 남이 올ㄹㅕ주는거 받아먹으면서 살 운명인가싶어ㅠㅠ,,,

저녁에 글쓰다 잤던 게 한두 번이 아니었던 깡냥

글고 중간에 카톡 확인했는데 종연이 어케 딱 병아리 임티 선물해줌ㅜ

ㅇㅈㄸㄹㅇㅈㄸ

수업 끝나고 시리얼퍼먹었다

저녁에 아빠가 외식하자구해서 오리고기 먹으러 감

개맛있었다... 저의 픽은 로스구이

글고 빽다방가서 토피넛마시고 집감

이번에 나오는 버즈 사고 싶어서 인스타에 투표 올렸는데 미쳣나봐 80퍼가 사지 말라고 말림

ㅅㅂ그정도야??어???

반띵했던 방방콘,,, 티켓에 지민이가!,!,!!

종연이 호작질해서 내 이름 박아줌

I'm so h^^py

-

담주 종강인데 종강이 종강 같지 않네여

담주 실습 시작이라 벌써 머리아픔ㅜㅜ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1  (0) 2020.08.01
2006-2  (2) 2020.07.12
2005-2  (0) 2020.06.01
2005-1  (0) 2020.05.21
2004-2  (1) 2020.05.05
1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