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

종강하고싶다......넹

9/16

낮에 안 하고 또 새벽에 이지럴하고있는사람

두시쯤인가 애플 신제품 발표 하는 거 보고 눈깔휘리릭돌아가버림ㅋㅋ

에어4가 너무 잘나왓다... 3 팔길 잘했긔ㅎㅎ 새학기에 프로모션하면 사야지!

저에게 더이상 새학기는 없겠지만요ㄱ-

또 맛대갈없어보이는 아침밥

삼겹살에 짜파구리인가 그거 같이 먹었다

인더숲에서 지민이가 짜파구리 엄청 잘 먹길래 먼 맛인가 궁금했는데..

오케이~ 지민이한테만 맛있으면 됐어~

오프라인 콘서트 취소가 기정사실화되서 온라인 콘서트 이용권을 샀다

정연이랑 나는 싱글뷰가 젤 중요해서 열띤 토론 끝에 막콘 포케이를 띵해서 샀음!

덕메가 있으니 넘 좋내요

암튼 난 막콘을 볼 것이기 때문에 첫콘날엔 절대 트위터 안 들어갈거임..ㄹㅇ나자신과의 싸움이더

 

그리고 줌수업

매주 하는 건데 왤케 떨려

프린터를 4학년 2학기가 되서야 구매한 사람이 바로 나예요,,,,,, ,, ,, 

빨리 살 걸 그랬다 개편함ㅠ

수업 중간에 학교인쇄점 달려가서 과제물 출력한담에 수업 끝나기전에 들어와서 제출했던 그 때가 계속 떠오르더군요

저녁으로 아구찜 존맛ㅋ

여기 해물찜도 존맛

8월달인가 정구기 스티커 나눔한다는 틧보고 얼레벌레 알바하다가 폼 넣은 기억이 있는데 우체통 보니까 와있었음ㅋ ㅋ ㅋ ㅋㅋ

성공한줄도 몰랏자나요

9모 윤사 난이도가 에바였다는 소리를 듣고 이지영쌤 라이브를 봤는데ㅋㅋㅋㅠ ㅠ ㅠ개빡치셨음

집에서 티비 안 보는데 유일하게 본방 챙겨보는 인더숲ㅜ ㅜ

그냥 놀고 먹는 모습만 보여주는 건데도 재밌어서 본보를 첨부터 봐볼까 생각하고 있음.. 이미 몇 번 보다가 하차했지만요

 

9/17

또 싸강

일본의 이해 개어려운데 교수님은 ㄹㅇ일본을 이해시키려는 것 처럼 열정적이심

근데 머리에 안 들어와야...ㅜㅜ

ㅎㅎ둘이 공주님왕자님 다 해먹엉ㅎㅎ

 

9/18

내한을 간절하게 바라고 잇습니다,,,ㅜ ㅠㅠ ㅠ ㅠ

언니 코로나 끝나면 제발 와주세요

일어나자마자 웅이네 시켜먹었다

맛있었는데 또 후회를....했음

인덕원에 오픈한 스콘 맛집에 다녀왔다

다쿠아즈랑 마카롱도 샀는데 사장님이 자기가 젤 좋아하는 맛으로만 골랐다고ㅋㅋㅋ

집 가는 길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걷다가 두세번은 멈춰서 하늘 보고 그랬다

여기는 스콘도 맛있긴한데 다쿠아즈가 ㄹㅇ

차갑게 해서 아아메랑 같이 먹으면 진짜극락맛봄 또 사러가야지 ㅠ ㅠ ㅠ ㅠ ㅠ

이 날 아이랜드 막방이였는데 방탄 나온다그래서...봐줬고

방탄도 나도 이 상태가 되버림...

아이랜드 처음 봤는데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던 친긔가 1등을 해서 좋았네요ㅎ,,ㅎ

 

9/19

밤새서 과제...ㅎ.ㅎ.ㅎ..ㅎ 세장 쓰기가 왤케 힘든지.,,?

이 과제 때문에 저는 워드를 사랑하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탬쟝 에에쎄말 하는 거 봤는데 진심영혼의단짝 만난 줄 알았자너

오이는 ㄹㅇ사라져야할 채소입니다

미쳣다 이 오빠 나랑 불호하는 것들이 개똑같음

저는 건포도가 레알사회의악이라고 생각함

사과잼도 개싫음 걍 과일잼이 개싫어요

이거 뭐지 암튼..2039년이면 저는 마흔두살이예요

스콘 먹어줌

너무 맛있허..... . .. 

알바갔다 별로 안 바빴고 봄봄에 딸기주스가 없어졌다길래ㅠ(사먹는 사람이 나밖에 없대;;) 밀크 쉐이크 마심ㅠ ㅠ

 

9/20

새벽 내내 어몽어스

내 닉 곰돌이였는데 갑자기 나보고 아미삘난다면서 보라해보라해 이럼;;

아침에 엄마가 오므라이스 해주셔서 먹고

약 두달동안 고민했던 애플케어플러스를 등록했다

60일 다 되가서 더이상 고민할 시간이 없었음ㅜ ㅜ

애케플을 들어야겠다고 생각했던 이유는 물을 엎지르거나 액정이 깨진다거나 하는 외부적인 문제보단 갑자기 로직보드가 나가는 내부적 문제가 개뜬금없이 생길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 근데  들고나니까 마음 편하고 좋았음ㅋㅋㅋㅋ(이게 가장 큰 장점인듯ㅋㅋ ㅠ

그치만 가격이 개에바죠? 교육할인 받았는데도 저 정도라는것이ㅜ 보증기간 끝나기전까지 말짱하면 액정에 주먹 꽂아야겠음

 

9/21

아침에 줌 수업이 있었고,,, 과제도 냈다

볼일 있어서 군포 갔다가 칠칠이랑 봉사 다니던 거 생각나서 눈물찔끔

점심으로 엽떡!

치즈가 왜 없냐면 저는 엽떡에 들어가는 치즈를 좋아하지않습니다...tmi

엄마한테 버즈 선물해드렸다

엄마가 무선이어폰 아무거나 찾아봐달라고 했는데 기왕이면 좋은 거 쓰는 게 좋으니까ㅜ ㅜ 연결시켜 드리니까 반응이 넘 좋아서 뿌듯했음ㅋㅋ푸하핚 이래서 선물 하는 거 아니겠어요

글고 스콘을 또 먹어줌

초코스콘 개존맛

#ㅇㄱㄹㅇ

타이니데스크!!

이 날 했던 다이너마이트가 지금까지 했던 무대들 중에 젤 좋았음

이태원 현카스테이지ㅠ ㅠ공연보러 가고싶다...

 

9/22

미친놈.... 굴하지 않고 또 새벽에 싸강을 듣고 있는 모습

비제이치즈볼 라이브 보다가 홀랑 주문한 양념꽃게가 왔스미다

계란후라이랑 참기름이랑 쓰까먹으면 개존맛임요

 

9/23

새벽에 싸강 좀 듣지마라 인간아ㅜㅜ ㅜ ㅜ낮에 들으라고

줌......

유엔연설을 또? ? ?

비대면이어서 아쉽다 직접 가서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

인더숲

놀러가고 싶닥ㅜㅜ

 

9/24

이제 진짜 실습일지를 마무리지을 때가 온 것 같아서 새벽 내내 제본 뜰 거 정리하고

일찍 나왔다

내가 젤 좋아하는 소라색 척테

목적은 뮤우뮤우 가려고ㅋ ㅋ 큐 ㅠ

원래 목적은 스티커가 ㅇㅏ니었지만 좋아하는 작가님 스티커 몇 장 쟁임

아코디언지갑 입고 됐대서 온거였는데 아무리봐도 글리터는 ㄴㅐ 취향이 아니어서 그냥 스티커만 사고 나왔다

이 날도 하늘이 예술이었씅

그리고 별 기대없이 들렸던 블리오에,,,😭

올흰에 검흰이라녀ㅋㅋㅋㅋㅋㅠㅠ 진짜 벙쪄가지고

구매제한 있길래 저 둘중에 하나를 골라야하는 갈림길에 놓이게 되었다ㅅㅂ

결국 갈망템이었던 검흰을 샀습니다

올흰은 타프 조낸 깨끗했는데 지퍼색이 마음에 안 들었어ㅡㅠ

그리고 오랜만에 가미우동

에비스야 우동도 이렇게 쫄깃할까?..?.>

냉우동 처음 먹어봤는데 한입먹고 ㅁㅓ리에 불켜짐

닭튀김은 이번에도 남겼다...하 나약한자여

여름 다지나서 끼게된 투명 스트랩

집 근처에 스벅이 생긴 것은...ㅜ 개좋음

 

9/25

라디오 듣다가 노래 좋길래 찾아봤더니 이게 바로 그 세기의 띵곡 예뻤어군요

실습일지 내러 학교 갔다

6월에 기말치러 온 이후에 첨 온건데 역시나 사람이 없었고

제본 기다리는동안 애들이랑 부대를 먹으러 갔다

나 진짜 학교 앞 부대 개처돌이인데 이주 내내 먹은 적도 이쓴ㄴ데ㅠ ㅠ ㅠ ㅠ ㅠ

걍 흡입했다 ㄴ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음 졸업해도 여기 부대 맛 못잊을 것 같애....

올초인가 작년 말인가에 새로 생겼다던 공차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요즘 꽂혀있는 치즈폼~~ 공차 알바생인 칠팔이가 토핑 추가 꿀팁 알려줌ㅋㅋ

취소인 거 알고 있었지만 확인사살 당햇네요

과사에 일지 제출하고 나오다가 본 하늘

이런 거 보면 또 학교 오고 싶은데 집 가면 학교 가기 싫고 그럼ㅎㅎ

얘두라... 잘 지내고 잇어...

실습 다 끝내고나니까 약간 후련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이상한 기분

 

9/26

또 새벽 싸강 듣는데 갑자기 엠비티아이 설명하시는 교수님ㅋㅋㅋㅋㅋ 재밌었음!

ㅣㅣㅣooovvveee

치프가 치미를 왜 미워하게 됐는지에 대한 에피가 나왔는데 저기요,,,이거 너뮤혼자사랑하고 혼자이별하는거 아닌가요

그치만 치미한정 리디부자광공같은 저 오빠한테반해버렷음 오늘부터 칲침러

 

9/27

알바 끝나고 찜닭포장해왔당(사유: 엄빠 집에 없음)

동궁찜닭 새로 생겨서 먹어봤는데 이제 찜닭집 갈아탈거임 조오오오오오온나맛있어

박ㅇ혁한테 아이스박스 사간댔더니 사오지말라는 거임ㅡㅡ

왜그런가했더니 오믈렛을 사다놨더라구용ㅎ,ㅎㅎ뭔일

엄빠가 성심당 사오심

😇

몰랐는데 성심당 케텍배송도 되더라... 대전까지 갈 필요가 없었네

이 날 병ㅁ오빠 주방근무였고 또 다시 시작된 음료배 가위바위보

내가 이겨서 연유라뗴 얻어마심 희희

 

9/28

이 날 진심 최악의 날이었다

전 날 먹은게 체했는지 어쨌는지 일어나자마자 토할 것 같았고 머리도 뱅뱅 돌고 그랬는데 조조로 브더사 예매되어있어서 평촌으로 끌려감 와중에 공차에서 치즈폼 사간 내가 ㄹㄱㄴ

앉은 줄에 사람 없어서 너무 좋았으나 보다가 너무 울렁거려서 툭치면 다 게워낼 것 같았음ㅋㅋㅋ ㅋ. ㅋ

암튼 그렇게 영화를 봤고 막라 분량이 😇?? 이랫지만,,, 한 번쯤은 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인상깊었던 점은 김석진과 진을 분리해서 살려고 노력한다는 말을 했던 게 아직도 기억에 남고

월투라서 해외콘 위주로 나왔는데 갠적으로 그 부분들이 좀 지루했다 아마 내가 그 시간들을 몰라서 그렇게 느꼈던 것 같음

앨범 예판 한대서 알라딘 들어갔는데 아니 무슨...앨범 사는데도 대기를 하나요

암튼 집 와서 골골대다가 치과 갔다왔는데 치과 갔다온 이후로 컨디션이 더 안 좋아져서 손따고 걍 잤다

체한와중에도 땅끄부부 칼소폭 하고 잔 내가 ㄹㄱㄴ

 

9/29

빌보드 1위 재갱신😇

알바하면서 진심 쓰러질뻔함ㅋㅋㅋㅋㅋ

체함+두통+치통+생리통+근육통 한꺼번에 찾아온 개미친날

밥도 못먹고 골골대다가 속 막힌 것좀 내려가라고 콜라 마심... 제로콜라욕하지마세요 ㅈㅓ는 제로콜라만먹는단 말이예요...

사장님이 주신 추석선물

너무무거워서 가다가 이마 여러번 짚음

2020년 최고의 짤

진짜미친거같져ㅋㅋ넘 예쁘져ㅋㅋㅋ 우리집고앵이인거말모😇❤️

담날 추석이어서 엄마랑 전 부쳤다

이번 추석 개개개개ㅐ개개ㅐㅐ개개개노잼

-

10월에 뭔가 학교 갈 거 같은데,,씁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1  (0) 2020.10.21
2009-2  (0) 2020.10.05
2009-1  (0) 2020.09.22
2008-2  (0) 2020.09.03
2008-1  (0) 2020.08.21
2007-2  (0) 2020.08.04
1
COMMENT 0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