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

해피악토버입니다, , ,, ,,,?

10/1

개노잼연휴 메론소다 만들어 먹고

싸강을 듣는 ㄴ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ood

 

10/2

세비지럽 방탄버전 공개~~

한국어랩이 매우 좋습니당

개노잼연휴22

아아메 마시고 디비지게 잤던 것 같음

원래 저 그림 아닌데 박ㅇ혁이 조져놓고감ㅋㅋ ㅋ ㅋ ㅋ

가끔씩 하카타 노래들에 꽂ㅎㅣ는 날들이 있다

이 날은 첫사랑버터플라이만 주구장창 들은 듯

 

10/4

알바 가기 전에 엄빠랑 칼국수 먹으러 갔다

국물이 진짜 jmt

고민하다가 라이트룸을 깔았다  왜 진작 사용하지 않았는가...

또 후쿠오카 추팔하는 사람 ㄴㅇㄴ

 

10/5

일년 전 10/5일에 후쿠오카 갔던 날이라고 인스타에서 친히 알려주길래 감성촉촊해짐

잇프피로 바꼇다는 쿸

a는 걱정이 적고 여유로움을 느끼는데 t는 예민하고 걱정 많은타입 그래도 성격 본질은 같음

쿡짱 건강하게 살고 있군요.../호기심 많은 예술가 찰떡임ㅠ 나는 걍 호기심만 많은 것 가튼데

 

10/6

2년 전 이 날에는 도쿄에 갔었더라구요ㅎ,ㅎ,ㅎ,,,

와이러노 와이러노 일본 가고 싶다

알바간 날

이모가 점심에 닭볶음탕을 해주셨다

새로 오신 분이랑 같이 먹었는데 어색해서 입으로 넘어가는지 코로 넘어가는지

손님이 너무 없어서 절대 폰으로는 안 할거라고 다짐했던 어몽어스를 깔아서 함ㅋㅋ,ㅋ,

짤은 공포의 삼연킬

한 번 써보고 싶은 자이스 카메라(이름이왜이랴)

안에 라이트룸이 내장되어있는데 가격이  6000달러다ㅋㅋ ㅋ ㅋㅋㅅㅂ 한화로 700넘을듯

걍 갖고 싶다는 마음만 갖기^^응..

 

10/7

새벽에 또 싸강을 들어줌

오후에 줌이 있었고 교수님이 또 소회의실로 소집해서 모르는 분들과 토의를 하게 됐고

쉬는 시간에 커피수혈도 잊지않아야

줌 끝나고 늦은 점심을 먹었다

크림진짬뽕 새로 나왔다길래 먹어봤는데 개존맛ㅇㅇ 까르보불닭은 이제 아웃임

분리수거 하려는데 밑에;;

아 오키~

그리고 바로 싸강 들었는데 듣다가 걍 졸아버림

글씨도 자고 있는 것 같죠

얼마전에 한 네일이 마음에 안 들어서 쏙오프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인더숲 막화였나ㅠ 암튼 시청

8월부터 아주 재밌게 봤다..내가 놀러간 것도 아닌데 힐링받음

클라우드 뒤지다가 나온 김지애랑 나의 새내기시절

둘 다 머리 긴 거 적응 안되내요,ㅡㅠㅋㅋ

 

10/8

개뜬금 강감찬대로

여기 왜 왔냐면 당근마켓 거래하러요,,...

~ㅎㅎㅎㅎㅎ~

매직마우스를 구입했다 트랙패드로 하기엔 한정적인 것들이 있어서 마우스를 뭘 사야하나 고민을 했는데 그래도 살 거면 매직마우스를 사는 게 낫겠다는 생각을 했고 89000원 정가를 주고 살 마음은 1나도 없었기에 당마 존버하다가 무려 2주전에 구입한 거의 새상품을 4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파시는 분이 계셔서 신림으로 달려갔다는 후문,,,

처음 써본 후기는요 졸라불편하고 멀미남

제 손이 매직마우스를 거부 하는 것 같은데 어케 익숙해지죠??

그리고 줌~

3시간 동안 함....기절하는 줄

또 모르는 분들이랑 팀플하고 토론하고ㅜ 이 날 발표 개많이함ㅠ,ㅠ,,ㅠ,ㅠ..I인간의 수난시대

보라색컨버스

담엔 연보라 사고 싶다

오랜만에 미녕이 만남!

퇴근하고 만나는 거라 원래 먹으려고 했던 크로플은 못 먹었지만ㅠ 얼굴 보니까 좋았다

우리동네에 이런 카페 있는 줄도 몰랐음

실습할 때 생각나서 크리스피선물

얼집얘기도 오랜만에 듣고 좋았는데 카페 마감시간이래서 북닥 나옴

일번가까지 걸어갔는데 추워죽는줄

미녕이가 이거 찍어보고 싶었다고해서 찍었다

산악인같은 나와 귀여븐미녕

일번가에 맛집 다 없어져서 홍대개미 첨으로 가봄

마늘 단무지 이런 거 다 빼고 먹음ㅋㅋ 다신 가지 않겠어요

러쉬알못에게 설명해주는 러쉬처돌이 김미녕

얘는 진짜 러쉬때매 영국갈 것 같음ㅋㅋㅋ

 

10/9

🥳해피정연데이🥳

이번 케이크는 딥스카이블루와 쿠키의 조합이 젤 중요한 포인트였어야

케키 픽업하고 홍대로 넘어와서 지민이 생일카페 갔는데 사람 넘 많아서 약간 당황했는데

미니영상회 넘 좋았음요ㅠ

ㄹㅇ헉소리난 난징지민

미쳣다 데리고살고싶다

~대박인 점~

럭키드로우 샀는데 포토북 당첨되벌임

오래 있을 자리는 아닌 것 같아서 나오다가 본 고냥이

삼...색..고...냥..이

지미니카페에서 산 보틀음료 ㅎ

자몽개싫어하는데 샀음ㅎ 사랑이 이긴다ㅎ

서교동인가 암튼 그 쪽으로 옮겨서 정연이한테 케키 선물했다!

여기도 생일카페긴한데ㅋㅋ거기보단 조용해서 괜찮았음

좋아해줘서 나도 좋았다 쿠키 귀여웟는디,,,담번엔 고민을 좀 해봐야겠어요

컵홀더가 예뻤던 카페

그치만 저는 컵홀더를 모으지 않기로 했스빈다

재활용만 늘어날 뿐

난리다난리

원래 금돼지ㅋㅋㅋ식당 가려고 했었는데 약수에 있어서 못갔다ㅎ홍대에서 거기까지 언제감ㅎ?

암튼 안간게 아니라 못간거랍니다? 멀어서 그런거임

그래서 연남에 돈조새 갔음! 여기 존맛이라 또 올 의향 천퍼센트,,, 된찌도 조지게 맛있음

여기서 우리는 쏘주세병을 까고 여러 이야기들을 했던 것 같다

감히 내가 누구한테 조언 같은 걸 해줄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건 참 좋은 일이고 나도 내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건 감사하게 여겨야 하는 일이라는 걸 깨달았다 난 항상 너를 응원해

원래 저희는 인생네컷 찍을 때 포즈에서 30분씩은 소모하는 사람들이거든요ㅋㅋ ㅋ ㅋ

근데 이 때 약간 알딸딸해져가지고 들어가자마자 걍 찍었는데 지금껏 찍은 인생네컷 중에 젤 잘나왔다며ㅋㅋㅋㅠ

지하철 타려는데 어후ㅜ 저 때가 언제야 다들 어리군아

 

10/1

첫콘 날이었다..나는 독수공방하기로 다짐해서 트위터엔 발도 안들였음ㅋㅋㅠ 괜히 한 번 들어가서 티켓인증 해주고

트위터 자체금지령 내려서 노래만 주구장창 들었는데 엄청 익숙한 노래가 나오길래 봤더니 쏘로맨틱;;

아니 이거 언제 음원으로 냈냐고ㅜ 내달라고 염불욀땐 내주지도 않더니ㅡㅡㅠ

약간 재즈느낌 좋아하시면 들어보세용

알바하는데 콘이 끝났는지 자꾸 트위터 알람이 울려서 눈을 찌르고 싶었다

저는 스포당하고 싶지 않다구혀ㅠ 근데 자꾸 저 미리보기 알림창으로 사진이 보여서 머리부여잡음

 

10/11

막콘날~

이러니ㄲㅏ 무슨 진짜 오프라인 콘서트라도 하는 것 같내요

이 날을 위해 알바를 빼고 외박권을 따냈다

사당역에서 본 즤민

가로수길가서 어뎁터 픽업해옴

이게 없으면 맥북은 티비랑 연결을 못한다네요

맥북 사고 좋은 점을 1나도 못느끼고있음

애플스토어 옆에 짓고 있는 방탄 팝업도 봤다

아니 갑자기 웬 팝업이예요;;ㅠ 작년에 했으면 됐자너

 

암튼 정연이 만나서 이대로 갔다

근데 우리...지하철 반대로 타서 빙빙 돌아감

미리 호텔가서 티비연결 해놔야하는데 이 때 시간 한 3시40분 정도 된듯ㅋ ㅋㅋ. ㅋ ㅋㅋㅋ조졋어요

사온 hdml선이 이번에도 안 맞아서 개멘붕에 빠짐..

혹시나 해서 프론트에 물어봤더니 연결선을 대여해주신다고 하셔서 어케저케 연결해서 봤다

중간에 이지랄날때마다 기절함

4k로 보려고 59500원짜리 이용권을 산건데요ㅎㅎ 재생 안돼서 결국 1080p로 봤습니다

베스트 무대는 블랙스완이랑 문... 아니 정국이 옷이 대체 머냐구요;;쭈베릅

내가 좋아하는 곡들은 정말 단 한곡도 하지 않았지만 방방콘때보다 재밌었다

스포 안 본거 매우칭찬하메,

❤️💜

정연이가 챙겨온 아폴로ㅋㅋㅋㅋㅋㅋㅋ

옛날이랑 맛 그대로더라

신촌 돌아다니다가 아마스빈 있길래 가서 버블티포장하고 유플렉스에서 나오는 광고도 봤음!

신촌에 설렁탕집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홍대로 넘어와서 설렁탕 먹었다

술 마신 것도 아닌데 왤케 해장되는 느낌인거에ㅋㅋ

새벽 세시가 넘었었는데 빠ㅜ순이들은 ㅈㅏ지않죠

아 그리고 사진 안 찍어서 없는데 쿠팡이츠로 와플대학 시켜먹었거든요?? 입학하자마자 자퇴함

개별로,,,베러댄와플 먹고 싶었다

view...

자취하고싶당

일찍 일어나서 조식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열두시에 일어나는 사람ㅇ들이 조식 먹으려고 아홉시에 일어나는 대박사건

아니 글고 이 날 아침에 줌수업이 있었음

호텔에서 줌들은 인간이 바로 나예요

동기들이 배경뭐냐고 존나웃엇따ㅋㅋㅋ

뒤엔 황종연 자고 있음

딜레이콘서트인가 어제 했던 거 재방송 해준대서 들어가서 좀 봤는데 멀티 안 되는 인간이라 걍 끔

체크아웃~

신발 왤케 드러워 새로 살 때가 된 듯

아니미쳣나바

또 설렁탕을 먹으러온 빠수니들

황xx는 신선설농탕읍읍이다

스벅가서 과제 하려고 했는데 콘센트 있는 자리가 비질않아서

걍 집감

진짜 찜토버구나

 

10/13

12일 밤인가부터 약간 말로 형용할 수 없는 현타가 와서 기분이 몹시 안좋았다ㅋㅋㅜ

자급자족 덕질하면서 감정소모 크게 해봤자 나만 정병온다는 거 알고 있는데도 잘 안돼가지고ㅜ아니 물론 지금은 괜찮아졌는데 암튼.. 좀 라이트하게 살아야 할 것 같다ㅜ 뭐..넹 그랬습니다 혼자 사랑하고 혼자 이별함 치푸오빠처럼ㅎ

암튼

#H^^PYJIMINDAY!

해시태그들 나열되어있는 게 넘 예쁘구좋았음ㅠㅠ!

마음이,,ㅜ좋다

새벽에 빌보드 차트 떴는데 1위 2위에 다 있음...,,이게 머선일이고

원래 일찍 일어나서 생일카페 갈랬는데 귀찮은 거 몬주알죠

대충 오예스먹어줌 근데 이거 존아맛잇어요

지민이 생일이니까~~ㅁㅏ라탕~합리화조지게하면서 먹기

라화쿵푸 마라탕 너무 맛있따 야채는 숙주뿐인 밀가루인간

마라탕 먹고 자괴감 덜기 프로젝트로 걷기 운동 하고 있는데 갑자기 액잔가 뭔가에 당첨 됐다고 연락 와서 얼레벌레 홍대감;;

귀찮아서 카페 안 간 사람 맞냐고

저는 액자인줄 알았는데 사진만 주시는 거였더라구여

가방에 넣으면 백퍼꾸김행이라 최대한 안 보이게 해서 들고감...,,원래 덕심보단 부끄러운 게 먼저인 인간인데 제가

암튼 나도 이제 지민이 액자있당😇

급하게 다이소 가서 산 프레임인데 나름 성공적이라서 만족

 

10/14

아이폰12 발표하는 날이라 기다렸다가 다 보고 잤는데 음...첨부터 끝까지 5G만 오지게 자랑하는 시간이었고 환경어쩌구 ㅇㅈㄹ하면서 어댑터 뺀 거 존나괘씸하고ㅋㅋ 색상에 퍼플도 없고 스그도 없고 대체;; 이번에 할부 끝나서 바꿀라했는데 다시 한 번 생각을 좀 해봐야겟음

워ㅜ후~학교 가서라도 엠비티아이 검사 하려고 했는데 인증키 보내준다고 하셔서 기분 좋아짐ㅎㅋㅋ

1학년 때 검사한 건 isfp나왔었는데 이번에도 같은 거 나올지 기대된다 잇프피 안 나오면 그거대로 약간 배신감 느낄듯ㅋㅋ. ㅋ ㅋ

일본의 이해 시험 있던 날이라 하루종일 정리만 함

냉장고에 이거 있길래 먹었는데 개ㅐㅐㅐㅐㅐㅐ존맛

원래 편의점에서 파는 건데 걍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쟁여놔도 후회없으실것임

시험을 봤다ㅎ,,조짐ㅎ

애초에 30문제를 15분 안에 푸는 건 말이 안됩니다 교수님,,, 그래도 생각할 시간은 있어야ㅈㅛ

 

10/15

올만에 김지혜와 접선

올해 코노 한 번도 안 간 것 같은데 진짜 너무가고싶어서 몸에서 사리나와

글서 코노 근처 기웃거리다가 사람 하나도 없길래 방역 열심히 하고 열창함

그냥 노래부르는건데 너무 재밌고 행복하더라씨빨

내 바이오리듬 돌려내

개미쳣어 울면서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다마 나왔을 때 가사가 다 영어라서 미친;;내가 이걸 어케외워서 불러ㅇㅈㄹ했는데 아주 잘 외워서 부르고 있는 나애모습에 자괴감 한 번 느껴주고

윌리스가서 사고 싶은 패드 프로를 만져봄ㅠ하

확실히 프로가 필기감이 장난아니더라 펜슬차이가 진짜 큼

이래서 저는 에어4를 사야한다는 명분이 생겼어요

엄청 오랜만에 알망에 갔다ㅠ우리 아지트 같은 곳임

오꼬노미야끼랑 짬뽕탕 국룰이었는데 맨날 남겨서 이번엔 계란말이 시켜봤고 첨으로 짬뽕탕도 남김없이 바닥 긁어버림

그리고 미래에 대해서 심도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서로 응원해주고 조언해줄 수 있는 친구가 있어서 나는 진짜 행보캐 같이 웃어주고 화내줄 수 있다는 게 참 새삼스럽지만 너무 좋더라구

사람도 우리랑 다른 한 팀 뿐이었는데 갑자기 다이너마이트를 틀어주심ㅋㅋ 헉,,!!이러니까 갑자기 볼륨 커짐..아니 왜키워주시는건뎅요ㅋㅋㅋ 개웃겼던게 김지혜가 "너때매 소리키워준다"ㅇㅈㄹ해서ㅋㅋㅋㅋㅋ테이블 밑으로 숨을 뻔함

범계에 아주 좋은 네컷찍는곳이 생겼더라구용

사진찍는 과정 영상으로 보내줘서 약간 당황+개처웃음

블루레몬에이드 마셨는데 와 대박달ㅇㅓ

난 진짜 단 거는 못 먹겠음ㅠ 저 컨버스는 찍은 기억이 없는데 갤러리에 있더라

엄마가 잠옷 주문했대서 봤는데 아니 치미잖아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딸래미를 정확하게 간파하고 있는 엄마

-

이번주부터 중간고사파티고 11월엔 졸시 있고 그러네요..한 것도 없는데 시험만 보게 생김

덕질 얘기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자괴감든다ㅜㅜ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2  (0) 2020.10.05
2009-1  (0) 2020.09.22
2008-2  (0) 2020.09.03
2008-1  (0) 2020.08.21
2007-2  (0) 2020.08.04
1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