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1

한 달을 한 게시물에 올리기엔 짤이 너무 많아져서 15일로 나눠서 올리겠스미다

과제 다 끝내 놓고 딩굴거리다가 홍대에 맠곤 매장이 오픈한다고 해서 갔다왔당

저 표정이 넘 망쭝해

​약간 디네댓 전시회때 처럼 멀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마카롱이 존맛이었는데 막 줍어먹진 않앗음(후회)

저 위에 있는 번호표를 받으면 전상품을 50퍼 할인 한 가격으로 살 수 있었다

글서 젤 사고 싶었던 보라색후드를 32500원에 겟하였습니다​

나와서 라인프렌즈가기​

어케 저렇게 멍충하게 생길 수 있지,,,

치미 에어팟케이스 사러왔는데 없어서 걍 나왔다​

아까 쿠키 주길래 가져온 거 먹었다

약간 동네 제과점 쿠키 느낌

이런 거 개좋아함

집에 오는 길에 본 달

새삼 카메라 빛번짐 진짜 심하고나

집에와서 인스타보는데 ㅁㅊ 당첨되벌임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진자

담 날 아침

알바 가기 전에 크로와상

​알바가면 폴로 맘껏 먹을 수 있다

별로 큰 장점은 아닌 것 같네요

퇴근하고 이마트

산 거 그대로 할인 받은 게 가성비ㅅㅌㅊ

편의점 갈 때마다 사먹고 싶었는데 개비싸서 안 샀던 거

집에 있길래 먹었는데 십ㅋㅋ 왼쪽 사진ㅇㅣ랑 달라도 너무 다른 거 아닌지

허위광고급

3차인가 4차인가 마리몽 또 다시 도전 했던 날

렉도 안 걸리고 사버림 쩝

아침 운동 한답시고 나갔는데 머 거의 자면서 걸은 듯

이거 찍은 기억도 안 났는데 여기 올릴 거 정리하면서 발견함​

경성고 ㅎㅇ


홍대 갔다가 스벅가서 과제했다​

집 왔더니 엄마가 할머니가 김장김치 보내주셨다고 수육 해조따

파스타 해먹은 날

소스 안 사고 걍 내가 만들어 먹었는데 담번엔 꼭 시판용 소스를 사먹겠습니다​

​엄마가 족욕기 사와서 발담구기

알바가서 하루죙일 서있다가 집와서 족욕하면 휴족시간이 필요없음

​폰요금 청산 한 날

장학금 들어와서 바로 청산해버림ㅋㅋ

삼십ㅅㅂ;; 이제 소액 안 할거임 아진짜에용

언제 할인하나 매일 간잽하던 치미 마우스를 드뎌 샀다

쿠팡 개좋은게 오후 6시에 주문했는데 10시에 배달왔음 존나신기

헉헉 무소음이라 조용하거 클릭 누를 때 느낌 개조타

알바 가는데 갑자기 비오길래 편의점 가서 우산 살랬더니 비티이일 우산만 있었음ㅋㅋ

살까말까 고민하는 사이에 비가 멈췄다는 후문

담에 비오면 사러와야디

손님 개많아서 당장 집가고싶었는데 사장님이 힘내라고 맥주를 줬다ㅎ!

집와서 팀플하기 전에 엄마가 만든 김밥 우작우ㅜ작

나는 진짜 엄마김밥이 젤 조하

​프개평 실습 나간 날

야채가 중요한 포인트라 어쩔 수 업섯어

그래도 애들이 잘 따라와주고 맛있게 먹어줘서 기분이 좋았다

선생님 요거트에 바나나 넣어주겠다고 가져가더니,,, 거의 바나나를 토해내고있는 수준

​수업이 짧아서 아쉬웠다는 애들이 많았다ㅜㅜ

미안해ㅜㅜㅜㅜ 시간이 한정적이어서 어쩔수없었따ㅠㅠㅠㅠ

​ㅋㅋ젤 애기인 주녁이가 열심히 쓴 소감문

​하루종일 빡빡이라고 놀림받았던 찰리

담날 혜원이들이랑 점심먹기

또 부대를 먹었다 진심 8주동안 부대만 먹고있음

아무도 다른 거 먹자고 안 하는 게 개웃기다능

교수님이 주신 초커렛

오늘도 프라이탁원정기

올화이트 사고 싶은데 매물 진짜 안 나온당,ㅜ,ㅜ,ㅜ

그레이가 있길래 살까 했는데 걍 화이트 뜰 때 까지 존버하기루

이태원 간 김에 라인프렌주ㅡ

​금정역에서 떡볶이

1인분에 천원이라네요 어묵꼬지랑 먹으면 그렇게 존맛일 수가 없음

​​내가 젤 좋아하는 아이슥그림

애들이 할매입맛같다고 존나머라함ㅋㅋ

바긍ㄴ혁 수능디데이가 가까워져올수록 집에 먹을 게 많아짐

찹살떡 진심개존맛

수능 날이 밝았습니다

이거보샘 날씨가 영하임,,,

수능날만 날씨 추워지는 거 진심 science

방탄 체크카드 드디어 찾아왔다

맨날 귀찮아서 담에가야지 했는데 나간김에ㅎ, ㅎ, ㅎ,ㅎ

지미니존예^3^

아빠가 마약떡볶이 먹고싶대서

튀김까지 사천원인 개혜자가격

이 날은 매번 팽당하던 방탄 팝업 가눈 날

​어디에 쓰이는 건지 도통 알 수가 없는 돈키호테st 모자를 써봤다

몰랐는데 구석탱이에 이런 그림이 있었다....

ㅊㅣ미 옷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너뮤귀여워ㅠㅠㅠ

초반에는 무작정 기다리라고 했었는데 최근에 번호표 뽑는 걸로 바뀐 것 같다

이게 훨씬 좋음​

저저저저저저저저 디엔에이 에어팟 케이스 삿소요

짐민수햇소요​

​웅내가이겼엉

​에그타르트 나오는 날이라 사먹었다

쫀맛

​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하낫도 안 닮아서 신기함

​마이끄드롭​

​아  맞어 이 날 비 존나많이옴...

개빡침

퍄 이 정류장 감성자극오나료​

​ㅋㅋㅋㅋㅋ짐냐ㅋㅋ점령 다해놓고 ㅈㅅ하대미쳣어귀여워

글씨 왜저렇게쓰지 미쳣어귀여워 

​황정연이 정국이것도 찌그라구함

​이제 케이스 정착합니다 안 삽니다

​밥 먹으려고 웨이팅 하다가 코노로 탈주

노래 부르고 있는데 황종연이 베레모냐??ㅇㅈㄹㅋㅋㅋㅋㅋ개웃겨

올만에 삼겹살

진심 먹어도먹어도 계속 들어갔다​

​먹고 투썸가서 앙팡맨보다가 내일을 기약하며 집에 갔다

자기 전에 9시 강남도착을 목표로 알람을 이빠이 맞춰놨는데

​앵. 둘다 쳐잤습니다

그 담날 만나기로함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

​평촌역에 명량 생겼따쉬

알바가기전에 먹고

퇴근하고 먹음

아 근데 자꾸 언질 없이 일찍 퇴근 시켜서 슬슬 짜증날라카네​

​그 담날

팝업 2회차 출석쾅

투빙고 채워서 포스트잇 뽑았고 정국이 나옴

덧붙이는 말인데 환불캐셔 존나 싸가지없어서 기분재기함ㅋㅋ꺅

시발 나도 서비스직하는 사람이라 힘든 거 백번 이해하려고 했는데 이해할 수가 없는 행동이였다네요

구매자가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으면 걍 다시 말 해주면 되는 거 아님? 아좆간ㅌ노

몰겠고 살 거 없어서 암거나 산 엽선지 편지진지 여튼 종이조가리

이 날도 비가 애지게와서 짜증났는데 1인1니코빵 먹어서 극복ㅡㅡ

알바 갔더니 이모님이 먹으라고 줬다

내서타일은 아니었ㅅ브니다

비는 개많이오는데 배달기사는 없고 배차시간은 늘어났다

근데 갑자기 나보고 배달을 갔다오래ㅋㅋㅅㅂ,,,

그래서 택시타고 갔다왔다 하라면해야쥐 저는 을이닉간요


담편에 투비컨티뉴,,,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2-1  (0) 2019.12.18
1911-2  (0) 2019.12.02
1910  (0) 2019.11.25
1909  (0) 2019.09.30
190914-190918  (0) 2019.09.19
1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