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2

​**재미도 감동도업는 생사일지입니다**

​달방 썰매장편 안 본 사람이랑 겸상안함

드디어 소망하던 두끼 혼밥을 했다

밤에 맨날 배고파서 낼 아침되면 두끼가야지 염불을 외웠으면서 정작 아침되면 배 안고파서 실행하지 못했던 게 어연 n번째

드뎌 먹었습니다 별루 안 쪽팔림

날씨가 많이 추워졌길래 플레이리스트 수정~~

프개평 시간 때 교수님한테 피드백 받고 나갈라는데 사탕을 주셨다

교정때매 먹진 못하고 혜원이들에게 양도

우리조가 먼저 피드백 받고 혜원이들조는 거의 마지막쯤이었는데 다들 집가고 싶어서 난리남

갑자기 현타와서 울고있는 팔칠혜오니

화욜은 진심 야간수업때매 몸이 십창남

집 가기 전에 명랑수혈

담날,,, 웅 또 지연

이제 교수님한테 지연서 내기도 민망함

아니 일찍 나와도 맨날 지연되는 걸 어케요

심지어 오늘부터 파업이었고요

점심때 과제 할 거 있어서 밥은 못 먹고 걍 비티빵으로 때우기

스티커는 알주ㅔ이

집 가려고 지하철 탔는데 앵 파업 때문에 지하철이 한시간에 한대가옴...

제대로 미ㅣ쳤음

​엄빠 결혼기념일 겸 외식이었단말이에요ㅜㅜ

여튼 7시까지 안양도착성공

택이네가서 조개전골 먹었다 진짜진짜존맛추

케잌도 움냠

​그 담날

김치찌개해머금 비주얼이왜이래

원래 폴라로이드 꽂아두려고 끈 붙여놀은건데 텍들이 점령을...

싹다 정리했다

종연과 한 4개월만에 인쓰 만난 날

카몽와플 마싯네요

글고 또 방탄팝업감

ㅋㅋㅋㅋㅋㅁㅊ나

이렇게 셀카찍을거면 찍지말라고

아저기요

할 줄 아는 거: 모에화오지게해놓은 피규어랑 망붕질

필수포토-죤

또 뭘 삼............................

존나큰 아미밤 보고 내려오다가

밥 먹으러 왔다

종연이 가자고 가자고 했던 바비레드

밥도 중요하긴한데여 지민이 키링이 쫌더중요했

​웅아니야

ㅁㅊ나 귀여워서재기런

밥을 먹었습니다

저 오른쪽꺼 이름 생각도 안 남 여튼 먹지마세용

존-------나 별로임 파스타는 념념굿

밥 까지 알차게 비벼먹고 북다닥 나가는 종연

라인프렌즈감... 또.. 감

잏 정모 뉴짤 떳어요

울애기ㅠ ㅠㅠ ㅠ  ㅠ누나가어쩌고

집 가는 길

압사직전

​토욜날 학교 감

심지어 알바빼고감 여기 안 오면 레포트 10장 써야된다고해서 알바비 버리고 감

소감문도 열심히 적음

학교 끝나고 집 오다가 금정역에서 오뎅~~​

오뎅 배터지게 먹고왔는데 아빠가 치킨시켜줌

배불렀지만??

열심히 먹슷니다

암것도 하기시렁

담날 알바가기전에 우동끓여먹기

아니저거 비주얼은 저래도 존맛임 시판용 우동이 아ㄴㅣ라 제가 육수내고 튀김가루 만들엇거등요ㅡㅡ

텐바텐에서 버즈 뭐한대서 존버끝에 들어갔지만... 결제하다가 품절당함

블프때 산 치미 텀블러 희흭

약간 보온병st라 물 안샐 것 같아서 좋다

드디어 부대찌개의 늪에서 벗어나 점심으로 맘터를 먹었다

조사론때 존나졸고있는데 칠칠혜오니가 쿠키를 그리고 있었다

프개평 전에 영오니 발표 봐주기

진짜 잘했어ㅠ ㅠ ㅠ ㅠㅠㅠㅠ체고

야간 끝나고 지하철 기다리면서 쨈쿠키

그 담날 아침에 배구파서 샌드위치 사먹

학생회관 편의점 갔는데 드디어 리얼 치즈케잌이 들어왔나보당

재고는,,, 없었지만요

교수님이 토욜날 학교와서 들은 강의 소감문 중 잘 한 거 뽑았는데

ㅁㅊ 내이름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앵 선물이 마가렛트라네요

ㅎㅎ;;굿~

​엔드라이브 뒤지다가 그때 같이 알바했던 애한테 대타 부탁했던 카톡을 찾았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대타해달라고 프듀 투표짤까지 보냄 지극정성

집에서 셀프네일ㅎㅎ.ㅎ,.ㅎ,ㅎㅎ,,ㅎ

거의 다 뱃겨짐

떡볶이가 너무너뮤 먹고싶어서 불스에서 포장해왔다

떡볶이 본보 조합 개최고 마끄정식 안부럽당ㅎㅎ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자귀여워서도라버림

11월의 어느 날 강남역에서 정연이 기다리고 있는 중

밥무러옴

또 삼겹살

삼겹살수인

​글고 팝업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

이제 카톡도 보내준다

이건 왜 찍혀있는지 몰겠음

진심 저 삼겹살 먹고 복통오지게와서 팝업 들어가려고 대기하면서 식은땀 줄줄흘림

아무말도 못함 진심 뛰쳐나갈뻔

짐니랑ㅎㅎ

황종연의 추천으로다가 정국이랑도ㅎㅎ

(현타)

​​팝업 첨 갈 땐 쪽팔려서 이거 하지도 못했는데 ㅎㅏ...

필수 포토---죤

팝업 갔다가 스벅

아마저 쓰리빙고 다 채움

포카 준대서 기대했는데 별 거 아니였음을

존나 쳐자다가 열한시 넘어서 기상

엄마표 잔치국슈

엄마가 피얇은 김치만두 사왔다1!!

진짜 존맛

알바 갔다가 퇴근하고 이마트

돈주고 산건데 ㅅㅂ 필카느낌나나요?;;

솜치즌가뭔가 피코크 과자

입에 넣으면 진심 걍 사라짐

일본에서 유명한 콩가루모찌랑 식감이 똑같다던데 일본 갈 때마다 그거 사왔으면서 정작 난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뭔 식감인지 모르고 있었음

집와서 멜뮤보고 11월 마무리

박지민 안경 박제점ㅋ


앗사 이제 종강이다!!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연말결산  (0) 2019.12.31
1912-1  (0) 2019.12.18
1911-1  (0) 2019.11.25
1910  (0) 2019.11.25
1909  (0) 2019.09.30
1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