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1

하이루세요

벌써 12월이군요

전 종강을 햇습니다

우락끼

 

 

알바가기전에 아빠가 닭강정 사오ㅏ서 먹었다

 

 

아침 여덟시 반인가 갑자기 빵 먹고 싶어서 파바갔는데 마침 연유브레드가 나오고 있었다

엄청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음

 

 

글고 두번째 빙고판을 위해 또 강남역에 갔다

마침 애옹이도 같은 날 팝업 간다길래 번개아닌번개

 

 

밥먹고 석지옵 생일 카페가 근처에 있다길래 가서 셤공부(ㅈㄹㅋㅋ) 했다!

 

 

커피 받으러 갔다가 존나 잘생겨서 나도 모르게 찍음 걍 ㅁㅊ버린얼굴재질

 

 

여섯신가 애옹이가 학교 끝나고 와서 팝업갔다

 

 

팝업 몇 번씩 왔다갔다 했으면서 정류장에 이 글씨 있는 거 처음봄

걍 대충찍고 나갈라는데 직원이 안쪽 글씨도 보셨나요? 이래서 알게되엇다네요

 

 

ㄱㅇㅇㅠㅠ 똑같은 글씨 볼때마다 찍는 것도 정성이고 사랑아니겟ㅇㅓ요

 

 

애옹 첨 방문이라 웅토그래퍼 시전

 

 

아 이거 어디지 이름 기억이 안남 여튼 조지게먹다가 뭔 얼굴을 만들면 치즈랑 타코를 서비스로 준대길래 호작질해봄

 

 

치미 스레빠샀다 거실화 바꿔야디

 

 

이 털실내화 치미버전으로 된 거 사고 싶었는데 자수가 개븅신이라 안 샀다

이걸 쿠키라고 박아놓은건가

 

 

담날 밥 먹으러 갔는데 혜오니랑 윤서 안경 허얘짐

겨울이 왔다이고에요

 

 

메뉴는

역시

부대찌개

아니겟어요

2학기 마지막 점심식사

 

 

갑자기 존나 빡치는 점

학교 끝나고 집 가는데 사장이 전화와서 잠깐 가게 들리라했음

당연히 가기싫엇지만 환승까지 해서 갔는데 가자마자 일하라고 ㅈㄹ 개빡친다노

시간도 버리고 기분도 에리해져서 감자핫도그먹음ㅜ (핑계)

 

 

범계에 라공방 생긴 거 지금 알았다

저기 마라샹궈먹고 개토한 기억있어서 쩝

 

 

코노가서 삼십분 땡겨주고염

 

 

버스타러 가다가 본 레모나

안 사먹고 싶게 생김

 

 

글고 저의 종강날이 밝았습니다

지녕 생축ㅊㅊㅊ

 

 

종강 기념 혜원이랑 마라탕먹었다!

칠팔혜원ㅇㅣ랑도 오려고 했는데 아파서 같이 못 옴ㅠ ㅠ ㅠ 아쉬워

여튼 존맛이었고 칭따오도 마셨다

 

 

그 담날 정연이랑 또 강남

두끼갔는데 한끼밖에 못 먹고 나옴

 

 

그만좀오고싶다 이제ㅅㅂㅋㅋ

그래도 겨울이라고 단장한 거 보세요

 

 

강남에 갓스면 닭꼬치 먹어조야죠

소금구이 조온오오오오온맛

파는 무족권 정연이 먹어조야댐

 

 

팝업 에그타르트,,, 솔직히 맛있는지 잘 모르겠음

빙고 채워야하니까 사먹긴 하는데

 

 

금정역 앞에서 오뎅먹는게 진심 겨울의 낙임

존나마싯서

 

 

신호등 건너려면 저 뒤로 돌아가야해서 개빡쳐가지고 찍은듯

 

 

집 가는 길에 연유브레드 쟁이기

몰랐는데 이거 한조각에 300칼로리라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존나쳐먹었는데 자개감들고개로어

 

 

저녁에 엄마가 월남쌈 만들길래 나도 만들어보았다

 

 

혜원이랑 봉사... 센터 축제했던 날...

 

 

첨엔 좀 오글거렸는데 애기들이 지어준거기도 하고 계속 강아지쌤강아지ㅒ쌤 불러주니까 익숙해짐

 

 

끝나고 나오는데 떡이랑 이것저것 챙겨주셨다

저 백설기수인이에오

 

 

알바 일찍끝나서 좋은 점: 와플 사먹을 수 있음, 코노 갈 수 있음

그리고 없음

 

 

진심 개오랜만에 캘리 잉크랑 딥펜 꺼냈다

작년에 하고 안 했던 것 같은데 잉크 안 굳어서 다행

 

 

사장님이 크리스마스를 놈 좋아함

 

 

오랜만에 야곱 먹으러갔당 존아마쉿서

 

 

별 열두개 다모아서 받은 쿠폰으로 자바칩존나게갈아넣은 그린티라떼 먹먹

 

 

팝업에서 샀던 수첩인데 이제야 개봉해봄

밧지민 존나존나안닮았어요

 

 

다이소에서 영문견출지 있길래 북닥쟁임

천원에 열다섯장이면 진짜 가성비갑이자나요

다이어리에 열심히 붙이고 있음

 

 

서가대인가 옥션에서 티켓팅 한다길래 참전했는데 웅못잡았어 서버 개븅신이라 대기 줄어도 안 들어가져

 

 

종강했지만,,, 아직 제출 안 한 과제가 하나 있어서 아침에 내고 이디야갔당

 

 

이거 존맛임... 1800원인데 함 드셔보셈

 

 

배그하다가 더 이상 줄어들 자기장이 없어서 이렇게 되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개무서웠음

 

 

미스치푸 시옵때 산 거ㅎ,ㅎ,ㅎ,ㅎㅎㅎ

걍 백팩도 살 걸 역시 후회공

 

 

애옹이 주도 하에 이루어진 베이비비티 직구 주문서에 싸인 오나료

 

 

피자스쿨 피자 먹고 싶어서 념

 

 

본보 결제 안 했지만 울컹알이 얼마나 귀여운진알겠다

 

 

또 강남감... 미친것갓음

개찰구가다가 구오빠마주쳐버림

 

 

마카롱집에서 천원주고 사먹은건데 웅 담엔 안 먹어

 

 

팝업 대기표 받고 밥 먹으러 떡도리탕 갔다

 

 

겨울 옷 입은 팝업스또아

짐니 코에 루돌프코 끼워놨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저 바구니에 사람들이 자꾸 간식 넣어줌ㅠㅠ,ㅠ,,ㅠ,ㅠ,ㅠ 존나귀여워서 졸도오나료.

 

 

 

두번째 빙고도 완성!

포스트잇 뽑았는데 또 정국이 나옴

짐니포잇가져오ㅏ

 

 

에이티브 세일때 뿍딱 쟁인 체커보드

 

 

봉사 갔다왔다

미술관 갔다왔는데 애기들이 너무 예뻐서 사진도 많이 찍어줌

 

 

정원쌤이 뭐 마실 거냐고 해서 그냥 핫초코라고 말씀드렸는데 스벅가서 사다주심...

 

 

애기들 가방 들어주는데 너무 무겁길래 아니 뭐가 들어있는거야;; 싶어서 봤더니 강다니엘 앨범이 들어있음...머야?? 어디서 난거야??

 

 

저도 오사카가서 매직샵 보고싶어요

 

 

당최 뭔 말인지 모르겠지만

내년 목표는 꼭 jlpt를 보는걸류...

 

이렇게 걍 팝업지분이 8할이고 2할이 먹는 얘기인것갓내요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2-2  (0) 2020.01.10
2019 연말결산  (0) 2019.12.31
1911-2  (0) 2019.12.02
1911-1  (0) 2019.11.25
1910  (0) 2019.11.25
1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