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1

 

 

벼르고 벼르던 아미가입했다

2020 되자마자 36000원이 빠져나가는 기적

죤와 고민하다가 가입했으니까 공방 좀 가게 해 주라,,, 앙?

 

 

1월 1일부터 다이어트를 하겠다던 우리는 1월 1일부터 홍대로 샤부샤부를 먹으러 갔다

 

 

밥 먹고 당연하게 라인프렌즈 갔음

 

 

지하철 타러 내려오면서 슥옵지광을 봤다 제대로 찍었어야 했는데 덕심이 쪽팔림을 감수하지 못했다네요

 

 

혜원이 만나는 날

일번가에서 김태 생일 카페를 하고 있었음

 

 

저녁 먹으러 마녀주방 맛있었으나 두 번은 안 올 것 같은 느낌

 

 

혜원이가 청두 여행 가서 사온 기념품을 줬다ㅠ ㅠㅜ ㅠ ㅠㅠ감동시마시타 ㅠ ㅠ ㅠ ㅠㅠㅠ 판다가 유명한 지역이라고 판다 머그랑 판다 거울ㅠ ㅠ ㅠ ㅠㅠㅠ 너무 귀엽어서 기절해

 

 

갑자기 아빠가 가족여행 가자고 해서 새벽 내내 알아보다가 뱅기표 결제함

수화물 하나만 필요한데 왜 넷 다 수화물 포함으로 결제했는지 모르겠다.. 내가멍충이야

 

 

그러고 집에서 딩굴거리다가 한참이나 밀린 방밤보기

지민이 저 시끄러운 상황 속에서도 자는 거 귀엽어죽겟음ㅋㅋㅠㅠ큐ㅠㅠㅠㅠ

 

 

심심해서 코노 갔다가 온니덴... 정구가 앵콜가즈아

 

 

비행기 예약하기 전에 숙소 먼저 고르려고 알아보는데 ㅆ밬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존나웃기게생김 베개도 침대도ㅋ ㅋ ㅋ ㅋㅋㅋㅋㅊ캍창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날 알바 가기 전에 엄마가 만들어준 토스트 먹고(존맛) 알바 갔다

 

 

엽떡 재취업 첫날 이모님 잔소리가 으악

요구르트 먹고 하라고 하서 껍데기 까려는데 면엳면역면역... 나한테 하는 소리인 줄

 

 

일욜날 골디지미니 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알바하고 있어서 본방 못 봤음 씨댕

그래도 넘귀엽잔아요 저 박지민안경 ^악개임^ㅎㅎ

 

 

그 담날인가... 이젠 언젠지도 모르겠긔

갑자기 비빔국수 먹고 싶어서 백종원레시피 검색해서 만들었는데 엥

맛이없엇습니다~

 

 

총 조준 발싸

 

 

박은혁 졸업식 하는 날

갑자기 나의 고삼시절이 떠올라서 울었음 진짜유난이야ㅅㅂㅅㅂㅠ

 

 

글고 지루한 교장선생님의 말씀을 듣다가 짤줍시작함ㅋㅋㅄ 이 사진 너무조하 걍 나도 저기 껴있는 것 같음(웅아니양

 

 

졸업식엔 중식아니겠어요

집 근처 식당 가려다가 아빠가 백세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수원까지 가서 먹고 왔다

맛있는데... 아니 가족들은 맛있다고 했다 나만 입맛에 안 맞았나 봄 탕수육은 존맛

 

 

글고 엔터식스갔다

아빠가 옷 사준다했는데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일단 보류

저 휠라패딩 사고 싶었으나 숏패딩 있어서 자제합니다ㅠ.,ㅠ

 

 

글고 저녁에 애옹이 만나서 떡도리

내소울푸드야... 떡추가해서 그런가 배불러서 밥을 못 볶아 먹은 것이 후회됨

애옹이가 담에도 나오ㅏ 같이 떡도리를 먹으러와줄지!,!<!<<!!! 기대가 됩니다

 

 

밥 먹고 배라가서 후식ㅎㅎ^

애옹의 케이티포인트로 파인트를 할인받아서 먹었다 그리고 슈스방하다가 집감

 

 

산리오 아이돌 시리즈를 이제 알게 된 나... 뒷북 오지게 치다가 직구 시도했는데 포챠코 품절...

걍 내가 일본 가서 사는 게 더 빠를 것 같았음

 

 

위버스에 지민이 왔다!!1!!! 기여븡

 

 

어차피 강화재료행이지만 오분의 일이 지민이 카드 나옴 희희락띾

 

 

구몬 끝나고 배고파서 핫케이크 만들어먹었는데 뭔 빈대떡같이 돼버림

핫케키와 김치만두와의 조합

 

 

티비로 극락맛보면서 먹음

왜 진작 이렇게 볼 생각을 못했지?<??

 

 

진짜진짜 귀여운 지민이짤을 줍었다

 

 

글고 스시집에서의 마지막 월급이 들어오자마자 후쿠오카행 뱅기를 예약했다

또다시 (강제) 배낭여행

 

 

정부청사에서 정연이 만나서 엽떡 조지고

 

 

후식으로 맥날소프트콘

 

 

컹알이 귀여워,,, , ,,핫쉬ㅋ

이번 일기 지분: 박지민80퍼 먹기20퍼

 

 

김태형이 지하철을 탔다구한다.. 저도 맨날 지하철타는데요..

 

 

정연이가 추천해준 무인양품 먼슬리 사러 타임스퀘어

일본 가서 살까 했지만 세일하길래 걍 삼

 

 

타임스퀘어는 여전히 크리스마스군아

 

 

2020 다이어리 여러 개 있는데 또다시 새 출발 해버림ㅋ ㅋ ㅋ ㅋㅋㅋ

이번엔 뚝심 있게 정착하자

 

 

알바 간 날

짜장떡볶이가 나오기로 해서 매장에 샘플 온 걸로 만들어먹었다

 

 

병모오빠가 사준 청포도에이드ㅎㅎㅋㅎㅋ

개달아서 물리필 여러번 해먹음

 

 

미키 커여벙

 

 

사람이말이야 독서를 해야하지않겠어요

 

 

정신호탄 쐈는데 공중에 떠 있음

마치 박창x이 초능력을 구사한 느낌임 

 

 

카카오에서 200만원 주는 게임 한다고 해서 도전 했으나 실패

 

 

슈스방 2주년 됐다고 해서 카드 뽑았는데 웬일로 원하는 카드가 나왔다 히희희흐희희

 

 

요즘 꽂힌 트로이 노래들로 마무리!

 

종강하고나서 진짜 시간낭비수준으로 한 일이 없어서 자괴감든다

덕질하고 자고 먹고 알바가고 덕질하고 자고 먹고 알바가고

그래서 일기도 약간 맥락없이 흘러감ㅎ,ㅎ,,ㅎㅎ

 

새해 첫곡으로 로또 들었으니까 돈 많이 들어오게 해줏세요

글고 17일 6시에 방탄 신곡 나오니까 들어주세요

(소리없는 외침)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2-1  (0) 2020.02.13
2001-2  (1) 2020.01.29
1912-2  (0) 2020.01.10
2019 연말결산  (0) 2019.12.31
1912-1  (0) 2019.12.18
1
yunicorn